무선 네트워크에 기반하여 다수의 로봇의 이동을 제어하는 방법 및 장치

Abstract

본 명세서에서는 무선 네트워크에 기반하여 다수의 로봇의 이동을 제어하는 방법과 장치를 제공한다 본 명세서의 일 실시 예에 따른 무선 네트워크에 기반하여 다수의 로봇의 이동을 제어하는 장치는 로봇의 이동을 제어하는 명령을 생성하는 원격 제어 명령 생성부, 상기 생성된 명령을 무선 네트워크 통신 데이터로 변환하는 네트워크 제어부, 상기 네트워크 제어부에서 변환한 무선 네트워크 통신 데이터를 로봇에 송신하고, 송신된 무선 네트워크 통신 데이터의 실행 결과를 로봇으로부터 수신하는 송수신부, 및 상기 원격 제어 명령 생성부 및 송수신부에 소정의 명령을 지시하거나 또는 결과를 표시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