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형 가변 차동 변환기

Abstract

본 발명의 일 측면에 따르면, 축선의 방향으로 연장된 형상을 가지는 이동부와, 상기 이동부가 상기 축선의 방향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관통공이 형성되며 그 외주면은 상기 축선의 방향을 기준으로 할 때 그 중심선에 대하여 대칭으로 경사진 형상을 가지는 보빈과, 상기 보빈의 외주면에 감겨진 제1차 코일과, 상기 감겨진 제1차 코일에 감겨지되 그 감겨진 외면이 상기 축선에 대해 평행한 형상을 가지는 제2차 코일을 포함하는 선형 가변 차동 변환기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