医療用ロボット

Abstract

일실시 형태와 관련된 의료용 로봇은 대상체가 위치하는 침대 및 상기 침대 위부 또는 하부에 위치하고 타겟 지점이 구형의 중심에 위치하는 구형 궤적 내에서 이동 가능한 방출 부재를 구비하는 로봇 암(arm)유닛을 포함하고 상기 침대와 상기 로봇 암 유닛은 상호 수직 또는 수평 방향으로 상대 이동 가능하며 상기 침대와 상기 로봇 암 유닛을 수직 또는 수평 방향으로 상대 이동해 상기 대상체를 상기 타겟 지점으로 이동시키고 상기 타겟 지점을 향하도록 상기 방출 부재를 이동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