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정형 다물체 피킹이 가능한 형상적응형 전기접착 그리퍼

본 발명은 다양한 형상, 크기, 재질을 갖는 비정형 물체를 피킹하기 위한 형상적응형 전기접착 그리퍼에 관한 것으로서,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른 형상적응형 전기접착 그리퍼는 몸체, 몸체 상에 배치되고 강성이 가변적으로 제어될 수 있는 형상적응 모듈 및 형상적응 모듈 상에 배치되는 전기접착 모듈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