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경 자극 탐침

Abstract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르면, 신경을 자극하기 위해 생체 내부로 삽입되는 신경 자극 탐침에 있어서, 자기장을 유도하는 자기 유도 도전체; 및 상기 자기 유도 도전체를 감싸는 절연층을 포함하며, 상기 자기 유도 도전체는, 제1평면에 배치되며, 서로 대향하는 제1단부 및 제2단부를 포함하는 제1도전층; 상기 제1평면에 평행한 가상의 제2평면에 배치되며, 서로 대향하는 제3단부 및 제4단부를 포함하는 제2도전층; 상기 제1단부와 상기 제3단부를 연결하며 도전성을 갖는 제1연결부; 및 상기 제2단부와 상기 제4단부를 연결하며 도전성을 갖는 제2연결부를 포함하는, 신경 자극 탐침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