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제어 장치 및 방법

APPARATUS AND METHOD FOR CONTROLLING SYSTEM

일 실시예에 따른 시스템 제어 장치는 시스템의 거동을 제어하도록 구성되고 이득을 갖는 PID 제어기 및 시스템의 하중 변화에 따라 가변하는 슬라이딩 변수를 설정 적응 하중 모델에 적용하고, 상기 슬라이딩 변수가 적용된 상기 적응 하중 모델을 이용하여 상기 이득을 적응적으로 가변시키는 이득 결정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