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stract

APP 및 MDGA1 단백질 상호작용 억제제를 포함하는 약학적 조성물 및 이를 이용한 스크리닝 방법에 관한 것으로, APP 및 MDGA1의 단백질 상호작용에 대한 억제제는 뇌신경계 질환 예방 또는 치료에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으며, 이러한 상호작용을 스크리닝하는 방법을 통해 뇌신경계 질환 치료제를 효율적으로 발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