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복원 방법 및 장치

Abstract

이미지 복원 방법 및 장치가 개시된다. 본 개시의 일 실시 예에 따른 이미지 복원 방법은, 저해상도 이미지를 획득하는 단계와, 기 학습된 이미지 복원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저해상도 이미지의 푸리에 정보를 추정하여, 임의의 해상도에서 저해상도 이미지의 각 좌표에 대응하는 색상 값을 도출하는 단계와, 저해상도 이미지의 각 좌표에 대응하는 색상 값을 기반으로 임의의 해상도의 고해상도 이미지를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