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산업혁명의 길을 묻다 - 혁신과 융합의 길

'선진국도, 후진국도, 모두 완벽히 준비된 곳은 없습니다. 그래서 4차 산업혁명은 우리에게 기회입니다. 지금 우리가 어떻게 전략을 세우고, 그 전략을 어떻게 실현해 나가느냐에 따라 우리의 미래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DGIST 손상혁 총장이 5월 27일(토) KBS1 대구 '미래 10년 대구경북'에 출연해 '4차 산업혁명의 길을 묻다-혁신과 융합의 길'을 주제로 강연했다.

손 총장은 본 강연에서 대구경북이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성공적으로 맞이하고 이끌어 나가기 위해 △‘융합’과 ‘혁신’의 시대를 이끌 인재 육성 △스타트업 양성과 활발한 산학협력을 제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