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들 삽입 장치

Abstract

이하, 실시예들은 니들 삽입 장치에 관한 것이다. 일 실시예에 따른 니들 삽입 장치는, 제1 롤러 및 상기 제1 롤러와 나란히 배치된 제2 롤러를 포함할 수 있고, 대상체로 삽입되는 니들이 상기 제1 롤러 및 상기 제2 롤러에 접할 수 있고, 상기 제1 롤러의 회전 및 상기 제2 롤러의 회전에 의하여 상기 니들의 길이 방향을 따라 상기 니들이 회전이동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