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광 발전을 위한 나노 안테나 장치

Nano-antenna apparatus for photovoltaic power generation

발명은 안테나 장치에 관한 것으로, 더욱 상세하게는 가시광선 영역의 파장의 빛 에너지뿐만 아니라, 적외선과 같은 장파장의 빛에너지를 흡수할 수 있어 낮에는 빛에너지의 다양한 영역대의 파장을 흡수하여 전력을 생산하며, 밤에는 적외선과 같은 장파장의 빛에너지를 흡수하여 전력생산이 가능한 태양광 발전을 위한 안테나 장치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