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헬스케어를 위한 모바일 다중 분광 이미징 디바이스, 사용자 모바일 기기 연결, 이미지 분석 방법

Abstract

피부 헬스케어를 위한 모바일 다중 분광 이미징 디바이스가 제공된다. 본 발명의 실시예에 따른 피부 헬스케어를 위한 모바일 다중 분광 이미징 디바이스는 사용자 단말이 장착되고, 사용자 단말의 광원 및 촬영부를 이용하여 촬영 대상의 피부를 촬영한다. 이러한 휴대용 분광 이미징 디바이스는 사용자 단말이 장착되는 본체, 본체에 장착된 사용자 단말의 광원 및 촬영부에 대응하는 위치에 배치되며, 광원을 촬영 대상의 피부로 조사하고, 촬영 대상의 피부로부터 반사된 광을 수신하여 촬영부로 출력하는 광학계, 다수의 광학 필터를 포함하고, 사용자 단말의 촬영 요청에 따라 하나의 선택된 광원 필터가 광원과 일직선 상에 배치되도록 회전가능한 필터 휠, 사용자 단말로부터의 촬영 요청에 따라 다수의 광학 필터의 각각이 광원과 일직선 상에 위치되도록 촬영부의 촬영 속도에 기반하여 필터 휠을 연속적으로 회전시키는 구동 모터, 사용자 단말로부터 촬영 요청을 수신하도록 통신하는 통신부, 및 광학계에 대응하는 위치에 관통구를 구비한 덮개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