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 수술용 수평 가위

Abstract

환자의 병변 부위를 절개하기 위한 미세 수술용 수평 가위 에 있어서, 상기 미세 수술용 수평 가위는 미세 조직을 절개하는 시저부를 포함하는 시저 로봇 암이 비되고, 상기 시저 로봇 암의 중심을 지나는 가상선을 중심축이라 하고, 상기 중심축과 수직을 이루는 가상선을 수평축이라 할 때, 상기 수평축과 상기 중심축의 일단부와 반대되는 방향으로 임의의 각도를 이루는 축 사이에 상기 시저부의 날 방향이 향하도록 배치되어 미세 조직을 절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미세 수술용 수평 가위가 제공된다. 이상에서 살펴본 바와 같이 본 발명에 따른 미세 수술용 수평 가위에 의하면, 시저부의 날 방향이 시저 로봇 암과 수평을 이루도록 수직 방향으로의 힘(운동)을 수평(또는 경사)방향으로 전환하여 전문 의료인이 수평방향으로 형성된 긴 흉터 조직의 절개가 매우 정확하게 가능하여 원하는 수술 부위에 도달할 수 있으며, 조직의 박리가 용이한 장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