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도신호를 통한 항재밍 장치 및 항재밍 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유도신호를 통한 항재밍 장치 및 항재밍 방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따른 유도신호를 통한 항재밍 장치는, 정보에 대한 전송 요청에 연동하여, 상기 정보를 포함하는 정보 신호에 대해 제1 주파수 대역을 할당하고, 상기 정보와 연관된 페이크(fake) 정보를 포함하는 유도 신호에 대해, 상기 제1 주파수 대역과 적어도 겹치지 않는 제2 주파수 대역을 할당하는 처리부 및 상기 유도 신호와 상기 정보 신호를 정해진 시차를 두고 출력하되, 상기 유도 신호를 감청한 재머(jammer)에 의해 상기 제2 주파수 대역에서의 공격이 탐지된 이후, 상기 제1 주파수 대역을 통해 상기 정보 신호를 출력하는 출력부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