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거리 자기장 시스템

NEAR-FIELD SYSTEM

일 실시예에 따른 근거리 자기장 시스템은 송신단에 위치된 송신 안테나부 및 수신단에 상기 송신 안테나부와 마주보도록 위치된 수신 안테나부를 포함하고, 상기 송신 안테나부 또는 상기 수신 안테나부 주위에 형성된 자기장이 상쇄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