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물질의 검출 시스템 및 검출 방법

Abstract

바이오 물질의 검출 시스템은 광원과, 광원에서 발생한 광의 일부 색상의 광을 투과시키거나 반사시키는 미세 패턴을 포함하며 표면에 관측 대상물이 배치되는 관측판과, 관측판을 투과하거나 관측판에서 반사한 광을 영상신호로 변환하는 영상장치와, 광원에서 발생하는 광의 색상이나 관측판을 투과하거나 관측판에서 반사한 광의 색상을 변경하는 광색상 변경부와, 광색상 변경부에 의해 광의 색상이 변경될 때마다 영상장치에서 변환된 영상신호를 획득하는 영상처리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