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LR 판별 및 사고 방지를 위한 교통 신호 제어 방법 및 장치

Abstract

일 실시예에 따른 교통 신호 제어 방법은 미리 정해진 영역을 통과하는 하나 이상의 차량의 데이터를 수집하는 단계, 수집된 데이터를 가공하는 단계, 가공된 데이터를 미리 학습된 인공 신경망에 입력하여, 차량의 운전 패턴을 예측하는 단계, 운전 패턴에 기초하여, 차량 중 적색 신호에서 교차로를 통과하는 하나 이상의 차량(Red Light Runner; RLR)의 교차로 통과 시간을 예측하는 단계, 예측된 교차로 통과 시간에 기초하여, RLR의 안전 시간을 계산하는 단계, 및 안전 시간에 기초하여, 전체 적색 신호 종료 시간을 연장하는 단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