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뢰 자율주행 시스템 아키텍처

Abstract

자율 주행 차량의 제어 방법 및 장치가 제공된다. 자율 주행 차량의 주변에 대한 센싱 데이터를 수신하여, 자율 주행 차량의 주행 환경 인식 데이터를 결정할 수 있다. 제1 모듈에서, 센싱 데이터에 기초하여 자율 주행 차량의 제1 주행 경로를 예측하고, 제2 모듈에서, 주행 환경 인식 데이터에 기초하여 자율 주행 차량의 제2 주행 경로를 예측할 수 있다. 제1 주행 경로와 제2 주행 경로를 비교하여 최종 주행 경로를 선택한다.